사파리 첨부 파일 다운로드

나는이 기사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https://protonmail.com/support/knowledge-base/problems-with-attachments/ 그러나 나는 “로 저장”옵션을 볼 수 없습니다 (로 만 웹 페이지를 저장) . 이것은 절대 악몽입니다. 1. iOS 기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장치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기기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업데이트가 가능한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를 탭합니다. Safari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에 대한 링크를 누르면 파일을 다운로드할 지 확인하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다운로드”를 탭하면 파일이 다운로드 관리자에 추가되고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Safari를 닫거나 웹 페이지를 종료하더라도 전체 파일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다운로드가 계속됩니다.

“안전” 확장자 목록에 파일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safari는 해당 파일 형식과 연결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IOS13.2.3 앱에 나타나는 PDF 파일로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열리지 않습니다. Icloud로 이동하면 존재하지만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내 전자 메일에서 PDF 파일을 열 수 있지만 프로세스입니다. 난 단지 이전에 그들을 탭 했다 그리고 그들은 볼 사파리에서 열 것 이다 – 지금 페이지는 그냥 열 이제까지 열려 있는 브라우저에 열립니다 난 이미 열었지만 PDF. 페이지 상단의 다운로드 화살표를 누르면 문서가 어떤 크기의 0 kb로 PDF로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브라우저로 이동하지만 문서가 없습니다 – 오픈 브라우저 페이지가 이미 있었습니다. 내 이메일의 PDF 문서는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또는 “보기” 다운로드는 아무것도 볼 문서를 엽니 다 않습니다.

그러나 앱에서 PDF를 열어 보면 다운로드만 제공하며 위에서 설명한 대로 아무 것도 얻지 못하게됩니다.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하려면 설정 앱을 연 다음 Safari ->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제안된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기타”를 탭하여 다른 디렉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사 앱은 iOS 13에서 이 옵션을 지원할 수 있으므로 기본 위치가 회색으로 표시되면 향후 앱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된 경우 다시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표시 단추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목록을 표시한 다음 일시 중지된 다운로드의 시작 단추를 클릭합니다. 경고 : 위의 작업을 수행하면 OS는 다운로드 폴더에 넣은 파일에 대한 관리를 중지합니다. 특정 파일에 대해서만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른 곳에서 “안전한”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해당 폴더에서 위의 명령을 실행해야합니다. 여러 iOS 및 iPadOS 사용자가 iPhone 또는 iPad에서 PDF 파일을 열고 볼 수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PDF 첨부 파일을 열려고 할 때 메일에서 PDF 첨부 파일을 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엽니다.

파일 이름을 제어 클릭(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고 “연결된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파일이 홈 폴더의 “다운로드”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기본 다운로드 대상이 변경되지 않는 한. 5. 전자 메일 첨부 파일에 이 문제가 있는 경우(예: PDF 첨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첫째, “열기” 대 “저장” 동작이 운영 체제에 의해 엄격하게 제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함수이자 파일의 소스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GMail을 언급 … GMail을 구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내 설정에서 메일 첨부 파일 위에 포인터를 마우스 로 이동하면 드라이브 (예 : Google 드라이브) 또는 다운로드에 저장의 선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의 설정, 고급 메뉴에서 다운로드 위치와 다운로드 후 파일이 열릴지 여부를 모두 지정하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파이어 폭스에 대한 유사한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파리에 대한 (@SteveChambers 답변에서 지적).

Please click here to review and OK our privacy policy.
Our website may use cookies to gather various metrics to help make your visit more meaningful.
If you are not in agreement with our privacy policy please abstain from using our website. Thank you.